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쉬어 가는 그루터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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한줄묵상 :

오직 사랑 안에서 참된 것을 하여 범사에 그에게까지 자랄지라 그는 머리니 곧 그리스도라 (엡 4:15)
새 계명을 너희에게 주노니 서로 사랑하라 내가 너희를 사랑한 것같이 너희도 서로 사랑하라 (요 13:34)
내가 아버지의 계명을 지켜 그의 사랑 안에 거하는 것같이 너희도 내 계명을 지키면 내 사랑 안에 거하리라 (요 15:10) – 인간의 사랑이 아닌 “내 사랑”이다.
내 계명은 곧 내가 너희를 사랑한 것같이 너희도 서로 사랑하라 하는 이것이니라 (요 15:12)
내가 이것을 너희에게 명함은 너희로 서로 사랑하게 하려 함이로라 (요 15:17) – 예수의 사랑은 사랑하게 만들어주는 사랑이다…
너희 모든 일을 사랑으로 행하라 (고전 16:14) – 방언도 예언도 구제도 봉사도 선교도 설교도 사랑이 없으면 헛것이다.
우리가 알거니와 무릇 율법이 말하는 바는 율법 아래에 있는 자들에게 말하는 것이니 이는 모든 입을 막고 온 세상으로 하나님의 심판 아래에 있게 하려 함이라 (롬 3:19)
계명(율법)은 곧 사랑이요. 그 사랑이 하나님의 심판의 기준이다. (마 7:21, 롬 3:19, 롬 13:10)
하나님 앞에선 우연이란 없다. 우연은 필연의 시작이다. 모든 사람들은 내게 사랑하게 하시기 위한 존재… 나는 그들을 아픔과 고통으로 사랑하기 위한 존재이기에…
하나님의 형상(사랑)에서 빗나간 타락한 인간의 상처는 사랑을 받을 때 치유되지 않고, 오직 인간의 근본인 예수의 사랑을 온전히 이룰 때 치유된다. 이것이 그 형상의 회복이다.
내게 주신 소원이 이루어질 것을 바라보는 것은 신념이고, 그 소원을 통해 하나님의 사랑이 이뤄질 것을 바라보는 것이 믿음이다.. 세상에는 이것을 혼동하는 이들이 많다.
오른손이 하는 것을 왼손이 모르게.? 이 말은 단순히 자신을 들어내지 말라는 말이 아니다. 자신을 위한 의도의 거짓 사랑을 하지 말라는 뜻이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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Re.. 하나님이신 예수를 깔아 뭉게려는 사탄의 전략에 빠지지 마십시요.
Level 10   조회수 1939
2013-03-07 03:05:59
우선 가입을 해주셔서 감사 드립니다.
 
그런데 꼭 한가지 짚고 넘어가야 할 부분이 있네요.
님의 쓰신 글의 논조로 봐서 예수님과 성령님의 하나님 되심을 부인하시려는 논조인데요.
 
그럼 성경에 이 말씀은 어찌 봐야 할까요.?
 
1:1 태초에 말씀이 계시니라 이 말씀이 하나님과 함께 계셨으니 이 말씀은 곧 하나님이시니라 
1:2 그가 태초에 하나님과 함께 계셨고 
1:3 만물이 그로 말미암아 지은 바 되었으니 지은 것이 하나도 그가 없이는 된 것이 없느니라 
1:4 그 안에 생명이 있었으니 이 생명은 사람들의 빛이라 
1:5 빛이 어둠에 비치되 어둠이 깨닫지 못하더라 
(요한복음 1장 1절~5절)

 
14:6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
(요한복음 14장 6절
)
 
요한복음 1장에서 말하는 저 구절의 말씀인 하나님은 대체 누굽니까? 그럼,
예수께서 직접 말씀하십니다. 영어 성경 그대로 쓰 자면.
"내가 곧 그 길이요 그 진리요 그 생명이다"라고요..
 
진리가 여렷일까요.? 절대 진리는 오직 하나여야 진리입니다,.
그 진리는 하나님이십니다. 예수 자신이 하나님이 아니시라면
감히 자신을 진리라 할 수 있을까요.?
 
또한 이 우주의 생명이 여러군데서 나왔습니까.?
오직 하나님에게서 나온겁니다.
예수님은 하나님이 아니라고 말하는 것이 님의 말이라면,
저 요한복음의 말씀을 부인하는 것이고, 말씀으로 창조하신 생명의 근원을 부인하는 겁니다.
 
14:16 내가 아버지께 구하겠으니 그가 또 다른 보혜사를 너희에게 주사 영원토록 너희와 함께 있게 하리니 
14:17 그는 진리의 영이라 세상은 능히 그를 받지 못하나니 이는 그를 보지도 못하고 알지도 못함이라 그러나 너희는 그를 아나니 그는 너희와 함께 거하심이요 또 너희 속에 계시겠음이라 
14:18 내가 너희를 고아와 같이 버려두지 아니하고 너희에게로 오리라 
(요한복음 14장 16절~18절)

요 15:26 내가 아버지께로부터 너희에게 보낼 보혜사 곧 아버지께로부터 나오시는 진리의 성령이 오실 때에 그가 나를 증언하실 것이요 
요 16:13 그러나 진리의 성령이 오시면 그가 너희를 모든 진리 가운데로 인도하시리니 그가 스스로 말하지 않고 오직 들은 것을 말하며 장래 일을 너희에게 알리시리라
 
 
하나님이 먼저 계십니까.? 사람이 먼저 있는 겁니까.?
왜 작디작은 인간의 판단과 편협한 인간의 생각으로 하나님의 크심과 능력과 힘을 격하시키려 합니까.?

예수께서 왜 하나님을 아버지라 부르신줄 아십니까.?
바로 죄와 두려움으로 떨고 있는 우리들을 위해서입니다.
하나님이신 그 분이 스스로 낮아지셔서 자신을 아버지라 부르신 이유는
우리에게 아버지라 부를수 있는 권한을 주시기 위합니다.
 
성령은 육체로 오셨던 하나님이신 예수님의 영이십니다.
바로 그 성령을 통해 우리와 늘 함께해 주시겠단 약속을 주신겁나다.
 
자, 부활하신 예수를 보고 고백한 도머사도의 고백을 볼까요.?
 
요 20:24 열두 제자 중의 하나로서 디두모라 불리는 도마는 예수께서 오셨을 때에 함께 있지 아니한지라 
요 20:25 다른 제자들이 그에게 이르되 우리가 주를 보았노라 하니 도마가 이르되 내가 그의 손의 못 자국을 보며 내 손가락을 그 못 자국에 넣으며 내 손을 그 옆구리에 넣어 보지 않고는 믿지 아니하겠노라 하니라
요 20:26 여드레를 지나서 제자들이 다시 집 안에 있을 때에 도마도 함께 있고 문들이 닫혔는데 예수께서 오사 가운데 서서 이르시되 너희에게 평강이 있을지어다 하시고 
요 20:27 도마에게 이르시되 네 손가락을 이리 내밀어 내 손을 보고 네 손을 내밀어 내 옆구리에 넣어 보라 그리하여 믿음 없는 자가 되지 말고 믿는 자가 되라 
요 20:28 도마가 대답하여 이르되 나의 주님이시요 나의 하나님이시니이다
  
요 20:29 예수께서 이르시되 너는 나를 본 고로 믿느냐 보지 못하고 믿는 자들은 복되도다 하시니라

하나님이신 예수를 깔아 뭉게려는 사탄의 전략에 빠지지 마십시요.
 
2:5 너희 안에 이 마음을 품으라 곧 그리스도 예수의 마음이니 
2:6 그는 근본 하나님의 본체시나 하나님과 동등됨을 취할 것으로 여기지 아니하시고 
2:7 오히려 자기를 비워 종의 형체를 가지사 사람들과 같이 되셨고 
2:8 사람의 모양으로 나타나사 자기를 낮추시고 죽기까지 복종하셨으니 곧 십자가에 죽으심이라
(빌립보서 2장 5절~8절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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